*내돈내산* 고래 유리보트 투병보트 아발론 추천 후기

제품 후기

*내돈내산* 고래 유리보트 투병보트 아발론 추천 후기

느린하루 2021. 7. 15. 10:07

가족회의를 했습니다. 이런 거대한 물건을 사느냐 마느냐를 두고요.

가족회의를 했는데 오해를 했어요. 의사소통의 잘못으로 결론이 구매하자인 줄 알고 한참을 검색해서 고부 보트를 하나 사고 나서 이야기를 했더니 왜 샀냐고 묻더군요. 흑흑흑.

구매 취소를 할까 고민해 보았는데 일단 한번 써보기로 했습니다. 다시 가족회의를 통해서요.

바닥이 투명한 보트는 사용해보지 못했어서 몇 년간 아이에게 좋은 체험이 되지 않을까 하는 생각이 들었어요,

아직 물놀이를 직접 해보지는 못했지만 집에서도 잘타고 놉니다. 물놀이가 기대되네요 두근두근.


고래 유리 보트는 단순한 튜브로 안정인증을 받은 제품이 아니라 보트로 인증을 받은 아주 튼튼한 제품이라고 합니다. 원단도 얇은 편이 아니라서 파손될 가능성이 현저히 낮아졌다고 합니다. 안전한 무독성 PVC를 사용하여 제작했다고 합니다. 아이들과 부모를 위하여 안전로프도 설치되어 있네요. 컬러는 블루와 옐로우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혹시 시간이 지나면 바람이 많이 빠지지 않나해서 바람을 가득 넣고 이틀간 두어 봤는데 양호한 상태로 형태를 유지하고 있네요.

이 보트를 사면 따라오는 구성품은 약간 부실하긴 하지만 발펌프, 작은 수리 키트, 그리고 조금 작은 노 세트와 안전로프입니다.

노를 조립하려고 하면 조금 당황하게 됩니다. 그냥 조립하기에는 아주 단순한 상태는 아닌것 같아요. 구매한 사이트를 가면 조립방법이 나옵니다. 하나하나 따라가면 완성이 어렵지 않게 되네요.

가성비 좋은 제품인 고래보트는 소소한 물놀이용으로 딱인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