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돈내산* 더나은 화이트 에디션 물놀이 튜브

제품 후기

*내돈내산* 더나은 화이트 에디션 물놀이 튜브

느린하루 2021. 7. 31. 00:00

아이 있는 집에 1-2개씩은 있다는 튜브가 우리집엔 없네요? 아기 때 쓰던 보행기 튜브는 이제 사용하기엔 작아서 아들 튜브를 하나 구입했습니다.


여름 한 철 쓰는거라 너무 비싼 것은 사고 싶지 않았고 색감이 시원한걸 사고싶단 마음으로 검색하다 구입한 튜브는 바로 이것~! 행사중이라 유아사이즈가 5,900원! 심지어 무료배송!!

배송이 빠르다는 후기가 엄청 많았는데 주문하자마자 발송문자가 오더니 다음 날 도착하더군요.ㅎㅎ 넘 싼걸 샀나 내심 걱정했는데 바람 넣어보니 상태 매우 좋네요. 제조년일이 2019년이라 싸게 판매 중인 듯 해요.

유아용 60cm 사고 만족스러워 성인용 100cm도 추가 주문했어요. 성인용은 12,800원! 역시 무료배송입니다. 또 역시 주문과 함께 발송문자ㅋㅋ

사이즈 비교 갑니다ㅎㅎ
색상이 넘 시원해 보이죠? 블루앤화이트~~ 여름색!

튜브는 준비 되었는데 언제 이 튜브를 쓸 수 있을지ㅎㅎ
모두들 안전하고 즐거운 여름휴가 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