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돈내산* 리바트 프렌즈아이 마카롱 1800 슬라이딩 책장 전면형 후기

제품 후기

*내돈내산* 리바트 프렌즈아이 마카롱 1800 슬라이딩 책장 전면형 후기

느린하루 2021. 6. 29. 08:27

또래 아이를 키우는 지인네 집에 갈 때마다 느끼는 점 하나가 있었는데 그건 바로 '우리 집에 아이 책이 진짜 없구나' 였습니다^^;; 급 아들에게 미안한 마음이 들어 책을 좀 사야겠다 결심했네요. 근데 요즘은 다 전집으로만 팔아서 얼마나 비싼지;; 결국 당근의 도움을 받기로ㅎㅎ

당근거래를 통해 집으로 데려온 책들ㅎㅎ 근데 책이 갑자기 많아지니 또 고민이 생겼습니다. 이 책들을 다 꽂을 큰 책장이 없네요?^^;; 앞으로 당근마켓에서 책을 더 구매할 예정이라 큰 맘 먹고 책장도 구입하기로 결정! 검색하고 검색하다 책장이 들어갈 공간에 가장 적합한 모델로 선택했네요.

주문한 지 일주일 정도 걸려 드디어 도착했습니다. 리바트 프렌즈아이 마카롱 1800 슬라이딩 전면 책장! 이름이 좀 길지유? 문처럼 옆으로 밀리는 앞부분은 화이트, 블루, 핑크 중에 선택할 수 있어요.

1년 전 아이 생일에 큰 맘 먹고 구입한 유일한 전집 '안녕 마음아' 책들을 먼저 쫙 넣어 봅니다. 뭔가 뿌듯! 다른 칸은 이제 당근이 채워줄 겁니다ㅋㅋ

후기에서 책이 엄청 많이 들어간다고 본거 같은데 진짜 넣고 또 넣어도 빈 공간이 많네요. 이제 책 채울 일만 남은 듯요ㅎ 책 읽고 싶은 마음 뿜뿜하는 공간이 되길 기대해 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