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에 묻지 않는 비주얼 디즈니 크레파스

제품 후기

손에 묻지 않는 비주얼 디즈니 크레파스

느린하루 2022. 3. 8. 10:10

이게 뭘까요? 색색의 디즈니 캐릭터 친구들은 바로 크레파스입니다. 너무 예쁘죠? 예전에 코스트코 갔을 때 사두었다 딱 필요할 때 아들에게 선물로 짠!

가까이서 한번 볼까요. 핑크도 그냥 핑크가 아니죠. 핑크 종류만 여러개~~~ 미키마우스 미니마우스 도날드덕까지! 3D 크레용 답게 입체감 뛰어나네요ㅎ

크레파스와 함께 들어 있는 작은 수첩은 색칠공부용 노트입니다. 별마다 알록달록 칠해 보고 싶네요.

손에 묻어나지 않는게 제일 큰 장점이고 이렇게 연필마냥 칠하는 부분이 가늘어서 글씨 쓰기도 좋네요ㅎㅎ

아이나 어른이나 디즈니 좋아하는 분들이라면 누구나 맘에 들어 할 제품인 것 같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