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돈내산* 돌체구스토 캡슐홀더 고객센터 사는 방법 전화번호

제품 후기

*내돈내산* 돌체구스토 캡슐홀더 고객센터 사는 방법 전화번호

느린하루 2021. 10. 21. 00:00

돌체구스토 캡슐 홀더를 사기 위해서 돌체구스토 서비스센터에 전화를 해보았습니다.

예전에 물통에 문제가 생겨서 이 방법을 통하여 네스카페 돌체구스토 루미오의 물통을 산 적이 있었죠.

캡슐 홀더를 4년 넘게 사용했더니 상태가 꽤 나빠졌네요ㅠ 물이 막 새기도 하고 이렇게 계속 사용하면 나중에 더 큰 문제가 생기는게 아닌가 하는 걱정도 되어서 전화를 해봤네요.

네스카페 돌체구스토 고객센터 서비스센터 전화번호는 080-234-0700입니다.

홀더를 사야 하는 이유와 기기를 물어보더니 기존의 기기와 같은 제품이냐고 확실하게 물어 보시더군요. 전화로 주문하고  이틀 뒤 캡슐 홀더가 왔습니다.


익숙한 로고와 취급주의가 적힌 박스 도착! 정말 박스가 하나도 안 상하고 왔습니다. 박스가 상하지 않고 오면 괜히 기분이 좋지요ㅎㅎ

안전하게 뽁뽁이로 포장되어 왔는데 이거 말고 좀 더 환경을 생각하면서도 기능은 더 좋거나 못지않은 제품이 개발되었으면 좋겠네요.

완벽한 자태를 뽐내고 있습니다. 깨끗하네요. 이걸로 4년 더 사용할 수 있을 까요?

네스카페 돌체구스토 루미오를 당근 마켓에서 검색해보니  3~4만 원 정도에 거래가 되고 있네요. 아직은 인기 있는 제품에 속하나 봅니다.

제가 실컷 사용하고 당근 마켓에서 판매를 할 때는 새 물통과 새 캡슐 홀더를 구매자에게 준다면 좋겠다는 생각이 들어서 캡슐홀더를 2개 주문했습니다.

물통도 한 개 쟁여 두었거든요.

돌체구스토에서는 제품을 발송할 때 택배비를 따로 받지 않습니다. 서비스 차원에서 그런 거 같습니다.

소모품을 계속 생산해서 저렴하게 판매하는 것과 배송비를 받지 않는 정책은 정말 마음에 드네요ㅎㅎ

회사에서 판매하는 머신에 자부심이 있지 않으면 이렇게 서비스하기 어렵겠지요? 많은 회사들이 본받았으면 좋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