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항 이동 맛집 '화목정'

먹거리

포항 이동 맛집 '화목정'

느린하루 2021. 11. 30. 13:21

다녀온지는 꽤 되었는데 이제야 글 올려 봅니다. 요즘 많이 포스팅 하는데 많이 게을러 졌네요^^;
친구 만나러 이동에 갔다가(자주 안가본 동네라 맛집 정보가 없었죵) 예쁜 외관에 끌려 들어간 곳! 바로 화목정 입니다.

어머어머 샤랄라 커튼하며 예쁜 조명하며 식당 들어서자마자 기분이 좋더라구요. 보통 식당들이 점심식사 11시반 오픈인  곳이 많은데 여기는 11시 오픈이라 붐비지 않는 시간에 식사할 수 있었어요.

너무 예쁘죠? 젊은이(?)들의 소개팅 장소로도 괜찮을 것 같은ㅋㅋ

이게 화목정에서 인기있는 음식 중 하나인 것 같더라구요. 참숯구이 부채살 스테이크 덮밥!  부채살을 스지를 완전히 제거한 후 구워서 특제 데리야끼 소스를 두른 덮밥이라네요. 고기가 진짜 부드럽고 맛있더라구요. 조금 비싸긴 했지만(16천원) 꽤 맛있었어요.

좀 쌀쌀해진 날씨에 맞게 고른 소고기해물백짬뽕!(12천원) 먹으면 먹을수록 빠져드는 맛~~ 청양고추가 들었는지 매콤한 맛도 일품이었어요.

인테리어도, 맛도 합격점인 음식점이었네요. 메뉴들이 저렴한 편은 아니라 자주 찾긴 못하겠지만 특별한 날 한번씩 가보기 좋겠어요. 포항에는 이동과 양덕동 두군데에 있네요. 양덕동 화목정도 다음에 기회되면 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