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닝바다, 모닝커피(feat.가을바람)

일상

모닝바다, 모닝커피(feat.가을바람)

느린하루 2021. 9. 15. 10:48

아침 일찍 볼 일 보러 나간 김에 근처 바다에 들렀네요. 요즘 아침저녁으로 제법 바람이 시원~~ 바닷바람은 쌀쌀ㅎㅎ

스벅에서 테이크아웃한 아이스블랙글레이즈드라떼! 요고 많이들 드셔서 맛이 궁금해서 먹어 봤네요.

뭔가 그냥 봐도 맛있어 보이는 비쥬얼ㅎㅎ 근데 제 입엔 좀 많이 달더라구요. 단거 좋아하긴 하지만 너무 달면 끝까지 못 먹는 1인ㅠㅋㅋ

바질이란 말에 덥썩 집은 베이글! 근데 이것도 내 입맛엔 아닌걸로... 오늘의 선택은 흑흑.. 역시 먹던걸 시켰어야 했나봐요ㅋ 그래도 모닝바다와 모닝커피는 사랑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