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키트 시대 맞춤가게 '식사준비'

먹거리

밀키트 시대 맞춤가게 '식사준비'

느린하루 2021. 8. 25. 10:41

초곡을 지나가다가 발견한 초록색 간판.

다양한 종류의 밀키트를 파는 가게가 생겼더라구요. 최근 캠핑열풍이 불면서 덩달아 밖에서든 안에서든 간단히 조리할 수 있는 밀키트를 찾는 사람들이 많아졌는데요, 시대에 발맞춰 이런 가게들도 생겨나네요.

종류도 다양합니다. 맛없는 메뉴가 없네요ㅎ 종류별로 사먹고 싶은 욕구가 생겨납니다.

첫 선택은 '순한맛 안동찜닭'입니다. 깨끗하게 손질되어 밀봉되어 있는 재료들~~

자연의 신선함을 품은 닭고기야, 꼭 맛있기를 기대한다.ㅋㅋ

찜닭에 야채는 물론이요 당면이 빠질 순 없죠! 조리법도 잘 나와 있습니다.

완성!! 냉동실에 있는 치즈를 넣었는데 그게 또 별미네요. 치즈 쭉 늘이기 전에 사진 찍었어야 하는데 아쉽ㅎㅎ 밀키트는 처음 이용해 봤는데 나름 괜찮은 것 같네요. 외식하는 것보다 저렴하기도 하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