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녁 마장지 풍경 또다른 매력!

일상

저녁 마장지 풍경 또다른 매력!

느린하루 2021. 8. 17. 08:26

저녁을 먹고 운동삼아 가족들과 걸어가 본 마장지! 그러고보니 아침 마장지는 익숙한데 저녁엔 처음 와봤네요. 불 들어온 마장지가 너무 예뻐 우와우와 감탄하며 걸었습니다.

오늘도 반갑게 말들과 인사를ㅎ 사람들이 자꾸 들어가서 만지고 해서 들어가지 못하게 앞쪽으로도 펜스를 쳐놓았더라구요.

흐린 날 저녁 마장지 풍경입니다. 괜히 마음이 몽글몽글해지네요.

저녁노을은 언제나 사랑이지요.

쑥쑥 자라고 있는 연잎들^^

평화로운 오리들의 모습을 보니 제 맘도 평화로워지는 듯.

오늘도 사람들 겪을 서성거리는 녀석들ㅎ 사람들이 바로 옆으로 와도 아랑곳하지 않고 제 갈 길 갑니다ㅋㅋ

불 들어온 펠리츠모닝 카페 넘 예쁘네요~~!!
9시 넘으면 빵도 할인하는데ㅎ 9시까지 기다리긴 시간이 많이 남아서 패스ㅎ

아침저녁으로 다른 매력이 있는 마장지! 요즘 계속 흐리고 비오고 하는 날씨에 기분 다운되어 있었는데 힐링하고 돌아왔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