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무 더워도 아름다운 아침산책길, 포항 마장지

일상

너무 더워도 아름다운 아침산책길, 포항 마장지

느린하루 2021. 7. 14. 10:40

진짜 갑자기 너무 덥네요. 모두들 더위 조심하세요~!
땀은 좀 나지만 예쁜 것들 보며 힘을 내보는 아침입니다.

마장지 안녕? 다 제거한 줄 알았는데 못 본 사이 연잎이 많이 올라 왔더라구요. 괜히 반가움ㅎㅎ

너희도 많이 덥구나?ㅋㅋ 그늘을 찾아 옹기종기 모여 앉은 오리들 넘 귀엽네요.

더울 땐 역시 물놀이죠~!!ㅋㅋ 물에서 샤워(?)도 하고 헤엄도 치고 여유로운 아침을 보내는 오리들도 보입니다.

아니, 너희는 뭐하니? 쪼로록 앉아 뭘 보는 건지ㅎㅎ 넘 귀여워서 찰칵찰칵. 처음엔 연못 주변으로 핀 꽃들이 예뻐서 다가갔다가 오리들 뒷모습에 심쿵.

이 꽃 이름 옥잠화 맞나요? 연보라빛 나는 이 꽃 너무 예쁘더라구요. 반짝이는 물, 그런 물을 바라보는 오리들~~ 잠시 시간이 멈춘 기분^^

밝고 흥이 나는 음악 소리에 주변 살펴보니 마장지 한 쪽에서 으쌰으쌰 체조하는 분들이 보이네요. 7월 1일부터 12월 31일까지 매주 월 수 금 오전 9시부터 10시까지 에어로빅 무료교실이 열리나 봐요. 저도 언젠가 한 번 동참해 보는 걸로ㅋㅋ

오늘도 반가웠어, 또 올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