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돈내산* 조아캠프 팔걸이 낚시의자 1+1 구매후기

제품 후기

*내돈내산* 조아캠프 팔걸이 낚시의자 1+1 구매후기

느린하루 2021. 5. 21. 00:11

바다의 계절을 맞아서 캠핑의자 하나 구매하려고 검색하다보니.. 이 가격 실화? 1+1 행사하는데 의자 두 개에 20,900원이더라구요. 배송비도 무료구요! 의자 하나당 만원 정도 하는거라 딱히 크게 고민 안하고 질렀습니다.

그리고 금방 도착한 팔걸이 낚시의자(캠핑의자)!
생각보다 길쭉하니 사이즈가 큰거 같네요. 이제 실물을 볼 차례죠.

네이비 사고 싶었는데 품절이어서 블루 선택했는데 블루 사길 잘한 것 같아요.

짜잔. 생각보다 탄탄해 보이네요. 후기보니 덩치가 있으신 분들은 사용하다 휘어진 경험이 있다고 쓰여 있어서 내구성이 좀 떨어지려나 걱정이 되었거든요. 저렴한 이유가 있진 않을까 싶어서 이 걱정 저 걱정ㅋ(근데 매일 쓰는 의자가 아니라 넘 비싼건 사기 부담스럽고ㅋㅋ) 무튼 육안으론 튼튼해 보입니다.

오른쪽 팔걸이에 음료 넣는 곳도 있구요~~ 이거 있고없고가 은근 차이나거든요ㅎ 편리성 점수 1점 추가 되었네요!

지금까진 다 마음에 드는데.. 단점이 있다면 냄새가 넘 심하다는 거였어요. 머리가 띵할만큼 냄새가 나서 베란다에 펼쳐두고 창문 열어 하룻동안 냄새를 뺏다는 사실ㅠㅠ 지금도 완전히 없어지진 않았지만 처음 개봉했을 때보단 덜한 것 같아요.

이제 재대로 한 번 사용해 봐야죠? 휴일을 맞아 찾은 칠포해수욕장! 모래 위에 세팅완료! 쨍한 블루가 여름과 잘 어울리지요?

크아~~ 그림이네요(내가 찍고 내가 감탄)ㅋㅋ 앉아보니 튼튼하더라구요. 여름에 열심히 사용해야 겠어요. 가성비 만족스러운 제품이네요. 캠핑의자 구매 고민하시는 분들은 장단점 따져보고 구매할 때 참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