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돈내산* 코베아 구이바다 구이그릴망 지라프 구이그릴망 대체

제품 후기

*내돈내산* 코베아 구이바다 구이그릴망 지라프 구이그릴망 대체

느린하루 2021. 6. 6. 14:10

집에서부터 야외까지 멀티플레이가 가능한 가스버너계의 스마트폰 코베아 구이바다를 샀어요.

지인께서 코베아 구이바다는 엠사이즈를 사야지 엘사이즈는 사면 안된다고 강조에 강조를 거듭하셔서 엘사이즈를 사고 싶었지만 엠사이즈로 샀어요.

사이즈는 한 4명 까지는 쓰고 제공되는 용기의 용도차이 때문인듯 해서 그냥 믿어보기로 하고 엠사이즈를 선택했어요.

멀티기능이 되다보니 짧은 시간안에 여러가지 용도로 사용해 보았고 무척 마음에 들었어요.

오리훈제바베큐 구워먹기, 꼬치구이, 라면 등의 요리를 맛있게 해서 먹었답니다.

그런데!! 코베아 구이바다용 스텐망에 데리야끼 꼬치구이를 했더니 그으름이 생겨서 지우는 것이 무척 힘들었어요.

어떻게 하나? 검색하면서 알아보았지만 촘촘한 스텐망을 청소하는 방법 중 이목을 끄는 방법은 없었어요ㅠ

청소하기 좋은 제품은 없을까? 고민하던 중 지라프 구이바다 구이망을 발견해서 구매했답니다.

이제 청소 걱정 없이 안심하고 마음껏 구이를 먹을수 있을것 같아요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