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현동 철길숲 나루비빔밥

먹거리

우현동 철길숲 나루비빔밥

느린하루 2023. 3. 24. 11:59

철길숲 산책하다 보면 늘 보이는 나루 비빔밥집.
꽤 오래된 곳인걸 보니 맛집인거 같은데 방문할 기회가 없었네요.

가게 앞 자갈있는 곳이 주차장인 듯 해요!

비빔밥 나물(2인) 포장도 가능하다는 말에 포장하러 갑니다ㅎㅎ

가게에서 먹으면 비빔밥 1인에 6천원
포장하면 2인에 1만원이에요. 아무래도 밥이랑 달걀 프라이가 없기 때문에 조금 저렴하게 받으시는 것 같아요. 나물만 포장!

비빔밥 집에서는 이 고추장 맛도 무시 못하죠. 색깔이 곱네요ㅎㅎ

분명 2인분 포장해 주셨는데 집에 와서보니 양이 우와!
3-4인분은 되어 보였어요. 나눠서 여러끼 먹을 수 있을 듯!! 그래서 사장님이 당부하셨나봐요. 나물 덜어먹을 때 꼭 새 젓가락으로 하라고ㅎㅎ
달걀 프라이 해서 밥과 함께 냠냠. 꿀맛!

비빔밥을 너무 맛있게 먹어서 다음 방문 때 사온 부추전! 버섯이 듬뿍 들어가 있었어요. 비빔밥도 부추전도 가격도 착한데다 맛도 있어서 철길숲 가게 되면 자주 포장해 올 듯 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