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재용 손만두, 만두 맛집!

먹거리

유재용 손만두, 만두 맛집!

느린하루 2023. 2. 28. 21:17

얼마전, SNS를 통해 만둣집 앞 기다란 줄 행렬을 보았습니다. 줄 서서 먹는 만두 맛집이라니! 기회되면 꼭 먹어 보아야지 생각하던 참에 짝꿍이 포장을 해왔다는! 감동의 눈물ㅠㅠ

고기만두 비주얼 보이시나요.
만두피가 얼마나 얇은지 속이 다 보입니다.
한 입에 쏙 넣으니 입 안에서 사르르 녹는 느낌.
그야말로 5천원의 행복이네요ㅎ

이것은 비빔만두!
고기만두 못지않게 맛있었어요. 매운거 잘 못 먹는 제가 먹기에 딱 좋은 맵기와 달달한 양념ㅎ
비빔만두는 7천원이네요.

네이버 상에서는 12시 오픈이라고 되어 있는데, 사장님 사정에 따라 변동이 있을 수도 있으니 방문 전에 전화를 해보고 가라는 후기를 본 적이 있습니다.
오후2시-4시 브레이크 타임! 저녁 8시에 닫습니다.

만두가 나오자마자 가게에서 먹는 맛이 최고겠으나 안이 협소해서 포장을 많이 해간다고 하네요. 오픈과 동시에 금세 웨이팅이 생긴다는 만두맛집! 또 먹고 싶네요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