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주 천군복합문화공간×에브리블랙, 보문단지 뷰맛집 카페

먹거리

경주 천군복합문화공간×에브리블랙, 보문단지 뷰맛집 카페

느린하루 2023. 1. 26. 22:32

오랜만에 방문한 경주! 예전부터 가보고 싶던 카페에 방문했습니다.

입구부터 너낌 있네요ㅎㅎ 거울샷 찍기 좋은!

에브리블랙 카페 1층. 넓고 쾌적했어요.

바로 건너편에 아이들이 좋아하는 주렁주렁 실내동물원도 있고 멀리 경주월드도 보이네요.

황룡사지 목탑이 눈 앞에 똭!!
진짜 경주에 온 너낌 제대로 나네요ㅎ

햇살 가득했던 자리 뷰도 멋지죠?
창 밖에 보이는대로 주차공간도 넓어서 좋아요.

1층 한 쪽엔 작게 갤러리도 있었어요. 누구나 편하게 관람할 수 있어서 좋았다는^^

2층으로 올라가는 계단. 창이 너무 예뻐서 반했다는ㅎ

예쁜 트리가 맞아주는 2층

우와- 하게 되는 넓고 멋진 2층입니다.

2층에 전시된 조형물들은 전시작품이란 말이 쓰여져 있는데, 전등마저 예사롭지 않네요.

황룡사지 뷰는 2층에서 더 제대로 느낄 수 있네요.
경주 온 느낌을 팍팍 느끼고 싶다면 추천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