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손농장 물놀이장, 포항 아이랑 물놀이

일상

비손농장 물놀이장, 포항 아이랑 물놀이

느린하루 2022. 8. 5. 22:22

8월을 맞아 진짜 무더위가 시작된 듯 하네요. 그야말로 핫한 나날들ㅎㅎ 시원하게 물놀이하러 떠납니다.

포항 비손농장은 티비예능 '바퀴달린집'에도 나와 유명한 캠핑 명소인데요. 캠핑하진 않아도 물놀이만 할 수 있다길래 예약하고 가보았어요.

당장이라도 뛰어들고 싶은 풀장ㅎㅎ
수심60cm 대형 에어풀장이 2개나 설치되어 있고 양쪽으로 에어바운스 미끄럼틀도 설치되어 있습니다.

예약시 평상을 대여할 수 있는데요. 초록색 선 안이 평상 하나라고 보시면 됩니다.
평상 하나 대여에 6만원(4인 기준, 최대6인까지! 인원 추가시 인당 만원 추가됩니다)!
공간이 꽤 넓어서 쾌적하게 쓸 수 있었어요.

각 평상마다 뒤쪽에 콘센트가 있는게 포인트! 전기 사용 가능합니다ㅎㅎ
고기 구워먹을 수도 있고, 배달도 가능하다고 해요.

워터슬라이드! 보기만 해도 넘 신날 것 같죠? 이건 좀 높기도 해서 큰 아이들이 많이 이용하더라구요.

반대쪽 워터슬라이드는 비교적 낮고 길이도 짧아 어린 아이들이 즐기기에 안성맞춤!

화장실 가는 길 마저 예쁜 비손농장ㅎ

화장실 옆 가족샤워장엔 따뜻한 물도 나오고 공간도 깨끗하게 관리되어 있어 좋았어요.

참, 입구에 튜브 바람 넣는 기구도 있습니다.

더운 여름, 물놀이장 이용 안전수칙을 잘 지켜서 즐거운 시간 보내고 오면 좋을 듯요!

비손농장 물놀이장 운영기간은
7월1일(금)~8월15일(월)이고 금토일만 운영됩니다.
(아이들 방학기간엔 평일도 운영)

운영시간은
아침 9시30분 - 오후 5시30분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