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 하노, 포항 환호공원 앞 예쁜 카페

먹거리

카페 하노, 포항 환호공원 앞 예쁜 카페

느린하루 2022. 2. 17. 12:01

아이들과 시간 보내기 좋아 종종 가는 환호공원. 스페이스 워크 생긴 후론 때아닌 주차전쟁 중이지만 그래도 여전히 좋은 곳입니다. 환호공원 놀러갔다가 커피가 마시고 싶어 공원 바로 앞쪽에 하얀 외관이 예쁜 한 카페로 들어가 봅니다.

오전의 햇살이 쫙 들어오고 있던 카페 하노. 우와 여기 이렇게 예쁜 카페가 있었다니! 들어서자마자 감탄하며 카페 구석구석 구경하게 되네요.

좋아하는 우드와 화이트의 조합.

요기 좋아하는 친구들이랑 옹기종기 앉아 맛있는 커피 한 잔 하고 싶네요. 코로나야 제발 ㅠㅠ

환호공원이 앞이다 보니 이렇게 피크닉세트도 대여하나 보더라구요. 봄날 한번 이용해 보기 도전?!!

메뉴도 다양하고ㅎㅎ 일단 젤 땡기는 아이스 카페라떼로 주문했습니다. 디저트류도 맛나 보이던데 오늘은 테이크아웃해서 공원으로 고고 할거라 일단 패스.

요즘 예쁜 초만 보면 그렇게 사고 싶더라구요. 여기도 다양한 초들이 나를 유혹하네요.

곳곳에 사장님의 감성을 느낄 수 있는 예쁜 인테리어로 구경하는 재미가 쏠쏠합니다.

커피맛도 합격점!! 환호공원 앞에 이렇게 예쁜 카페가 있는지 몰랐네요. 다음에 놀러올 때도 또 방문해야지 다짐하며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