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항 폴콘! 맛있는 빵이 가득~ 신상 베이커리 카페 양덕 폴콘

먹거리

포항 폴콘! 맛있는 빵이 가득~ 신상 베이커리 카페 양덕 폴콘

느린하루 2022. 2. 8. 14:37

양덕에 신상 베이커리 카페가 생겼다는 소식에 지난 토요일 오픈시간에 맞춰 후다닥 다녀온 폴콘!
멀리서부터 보이는 폴콘의 노란 스마일 표시에 두근두근. 옆쪽 주차장 자리도 꽤 넓어서 주차하기도 편했습니다.

가게 들어서자마자 포토존이 짜잔. 빵들 뭐냐고요ㅎㅎ 요즘 코로나땜에 웃을 일도 잘 없는데 스마일 표시 앞에서 방긋 웃어도 보고 사진도 찍고!

반대편에도 포토존이 있네요. V로 시작해서 볼콘이라 읽고 싶지만 독일식 발음으로 '폴콘'이라고 한다고 해요. 스마일카페로 다른 지역에서도 꽤 유명하다는데 이번에 포항 상륙!

사람들 없을 때 사오려고 빨리 움직였더니 이렇게 한산하네요ㅎㅎ 덕분에 구석구석 천천히 구경할 수 있었습니다.

베이커리카페답게 넓은 공간에 테이블도 꽤 많이 있더라구요.

다음엔 조오기 포스터 아래 자리에서 커피 마시며 인증샷 한번 찍고 싶네요ㅎ

으아아~~ 넘 맛있어 보이는 빵들~~ 근데 가격대가 좀 있긴 하네요ㅠ 이른 시간이라 빵이 나오는 중이었는데 종류가 어마어마합니다.

나의 첫 픽은 앙버터 크루아상!

에그 타르트도 놓칠 수 없죠~~

요론 스마일 아이템들도 넘 예쁘네요. 그릇 사고 싶은 마음 꾹꾹 참느라 고생..

조각 롤케잌이랑 조각케잌들도 시선강탈~~

빵만 사려 했는데 마침 오픈기념 이벤트로 모든 음료 50프로 할인 중이더라구요?!(행사는 지난주까지였다고 들었어요. 운 좋게 막차 탐ㅎㅎ)

집에 와서 빵파티를 열어 봅니다. 아들 먹이려고 산(인기 있다고 직원분께 추천받은) 감자빵! 안에 감자 가득+ 옥수수 씹히는 맛까지 건강하게 맛있었어요.

앙버터크루아상은 버터가 좀 녹은 뒤 먹으니 완전 꿀맛!!

음료컵마저 스마일^^
폴콘은 오전 10시 오픈, 저녁 9시 마감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