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담치킨 3반 순살치킨세트 3가지 맛을 한번에!

먹거리

자담치킨 3반 순살치킨세트 3가지 맛을 한번에!

느린하루 2021. 9. 4. 00:00

동네에 자담치킨이 생겼습니다. 양념이 맛있다는 얘길 들어서 먹어보고 싶었는데 후라이드 맛도 궁금하고ㅋ 간장치킨도 있다네요? 고민하던 차에 반가운 소식을 접하게 됩니다. 반반반(3반) 메뉴가 있더라구요!

말 그대로 후라이드, 양념, 간장 3가지 맛이 같이 배달오는 거죠. 사진처럼요ㅎㅎ 뼈 바르는게 귀찮은 저는 순살로 주문해 봅니다.

후라이드 치킨은 짝꿍이 좋아하는 맛

양념은 제가 딱 좋아하는 맛이었구요

간장은 우리 둘 다 좋아하는 맛ㅎㅎ
모두가 만족한 간만의 불금 치킨타임 이었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