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다리고 기다리던 카카오 애드핏이 승인되었네요.

카테고리 없음

기다리고 기다리던 카카오 애드핏이 승인되었네요.

느린하루 2021. 4. 7. 00:00

안녕하세요! 느린하루입니다. 블로그라는 걸 해보지 않다가 난생처음? 개설을 해보았어요. 누군가에게 공개하는 블로그를 제대로 운영해본 적이 없었거든요. 티스토리에서는 카카오애드핏과 구글애드센스라는 광고를 붙일 수 있다고 알게 되었어요. 승인조건을 갖추기 위해 부단히 노력한 결과 승인이 되었군요. 무척 기쁘네요. 이게 뭐라고ㅋㅋㅋㅋㅋㅋ

 

 

구글 애드센스는 역시나 기다림의 다른 말이군요. 될 때까지 도전해보겠습니당.

 

 

이웃님들 함께해주셔서 감사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