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항 롯데시네마, 전관 리클라이너 좌석!

카테고리 없음

포항 롯데시네마, 전관 리클라이너 좌석!

느린하루 2023. 2. 27. 21:17

작년이었던가.. 공사중이라 롯데시네마가 문을 닫았던 기억이 있는데요. 영화관 전관, 전좌석이 리클라이너로 교체되었다는 사실!

코로나로 근 몇년간 영화관 구경 못해본 제게 아주 놀랍고 기쁜 소식이었지요. 입장해서 넓고 폭신해 보이는 의자를 보는 순간 꺄!
1열은 각도 조절이 되지 않아 누워서만 봐야한다는 단점이ㄷㄷ

무엇보다 좋은 것은 앞좌석과의 간격이 굉장히 넓다는 것. 예전에는 뒷좌석에서 움직이다가 본의아니게 앞좌석을 발로 차기도 하는 일들이 종종 일어났었는데 이제 그럴 염려따위 없네요ㅎㅎ

아, 그리고 화면 앞쪽에 보이는 가습기처럼 생긴 기계!
세스코 안심존! 이란 말도 붙은 이유가 있죠.
세스코에서 극장의 공기를 책임져 준다네요ㅎ

폭신함이 느껴지십니까.ㅎㅎ
좌석 옆의 버튼으로 자신에게 가장 편한 상태로 만든 다음 편하게 영화 관람하시면 됩니다.

자주 영화관 방문하고 싶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