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온 플라워, 예쁜 우현동 꽃집

일상

화온 플라워, 예쁜 우현동 꽃집

느린하루 2023. 1. 28. 16:16

화분 살 일이 있어 들른 꽃가게.
생긴지는 꽤 되었는데 안에는 처음 들어가 봤네요.

생각보다 넓어서 깜놀.
꽃집은 그냥 구경하는 것만으로도 기분이 좋아지는 듯요^^

플라워 용돈 박스와 비누꽃 케잌!
비누꽃 위에 올려진 왕관이 탐나더라는ㅎㅎ

졸업식 시즌답게 졸업식 꽃다발도 보이네요.
학사모 꽃다발 귀엽죠?

다양한 종류의 생화들이 시선을 끕니다.
종류별로 집에 데려오고싶은 마음 한가득.

이 곳의 좋은 점 중 하나는 이렇게 가격이 투명하게 공개되어 있다는 거였어요. 화분에도 가격이 다 표시되어 있어서 여러번 질문하는 민망함(?)이 없어서 좋았어요.

사장님도 넘 친절하셔서 더욱 만족!
다음에 꽃다발 사러도 한번 방문해야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