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장지 근처 맛집, 조선 냉면 갈비탕집

먹거리

마장지 근처 맛집, 조선 냉면 갈비탕집

느린하루 2022. 8. 8. 18:22

차 타고 오가며 봤던 식당. 뭔가 맛집 너낌이 나서 들어가 보았습니다.

넓은 주차공간부터 만족!

실내도 꽤 넓고 쾌적했어요. 사진에 안 나온 반대쪽에도 테이블이 꽤 있습니다.

이제 주문을 해볼까요? 먹고 싶은게 왜이렇게 많은건지ㅎ 고르는게 힘들었네요.
비빔냉면1, 한우국밥+솥밥, 그리고 육전 선택!

솥밥의 위엄ㅎㅎ 한우국밥은 정말 기대 이상 이었어요. 배가 고팠던 것도 있지만 정말 맛있게 비웠다는^^

솥밥의 누룽지도 남길 수 없죠~!!

영롱한 자태의 비빔냉면. 매일 반죽하여 기계로 뽑아내는 메밀면! 달달한 맛도 나고 만족!

아들이 먹고싶다고 픽한 육전입니다. 어린 아들도 밥이랑 아주 맛있게 냠냠. 적당한 짭짤함이 인상적이었어요.

하늘이 너무 예뻤던 어느 여름 날,
우연히 들어간 식당에서 아주 맛있게 식사했다는 그런 이야기ㅎㅎ 다음엔 갈비탕도 먹어보는 걸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