갯마을 차차차 촬영지

카테고리 없음

갯마을 차차차 촬영지

느린하루 2021. 10. 5. 20:27

요즘 드라마 '갯마을 차차차'의 인기가 대단한데요. 제가 살고 있는 포항에서 촬영해서 그런지 더 관심이 가더라구요. 여기저기 배우들 목격담도 들려오고ㅎ 촬영지 일부러 찾아갈 열정까진 없지만 근처에 갔다면 들러줘야지요! 지지난주인가 바다로 드라이브 갔다가 집에 오는 길에 들른 윤치과ㅋㅋ

윤치과 세트장 아래층이 '헬로우청진스쿠버' 가게인데 네비에 그 가게를 찍으니 찾기 쉽더라구요. 촬영도 없는 날이고 평일이라 그런지 생각보다 사람들이 많진 않았어요. 다행다행.

신민아님(극 중 윤혜진)이 원장으로 있는 윤치과, 김선호님(극 중 홍두식)이 인테리어 한 윤치과에서 보이는 풍경입니다. 근무환경 최고인데요?

저 멀리 드라마에 종종 나왔던 빨간 등대도 보이구요(빨간 등대씬은 이 곳이랑 구룡포 바다 두 군데서 촬영한 걸로 알아요).

드라마 '동백꽃 필 무렵' 촬영 이후 '갯마을 차차차'로 요즘 더 핫해진 포항! 자주 지나다니던 곳이 드라마에 나오니깐 넘 신기하고 그렇더라구요. 저기가 진짜 내가 아는 포항 맞나 싶고ㅎㅎ

담에 기회되면 주촬영지인 청하시장이랑 구룡포 석병리도 가보고 싶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