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리 느낌 나는 포항 송라 신상 까페 Cafe1703

카테고리 없음

발리 느낌 나는 포항 송라 신상 까페 Cafe1703

느린하루 2021. 9. 6. 00:00

포항에서 영덕 가는 쪽으로 7번 국도를 타며 달리다 보면 포카리스웨트 생각나는 화이트+블루 조합의 건물들이 보입니다. 그 중 한 곳이 바로 이 카페!

야외는 요런 너낌으로 꾸며져 있어요. 바다를 끼고 야자수 모형나무랑 파라솔들~~ 발리 느낌 나나요?ㅎ

까페 실내는 야외 테이블에 비해선 좀 좁아요. 다들 바다 감상하며 음료 먹느라 실내는 한산하더라구요.

브런치 메뉴가 있다해서 까페이름을 딴 대표 브런치랑 에이드 추가 주문했습니다.

날이 많이 흐려서 아쉬웠어요. 날이 좋았으면 훨씬 예뻤을 곳인데ㅠ 나중엔 비도 오고ㅠ

진짜 사진으로만 봤을 땐 포항 아닌 듯한 느낌도ㅎ 제주도 느낌도 살짝 나는 것 같네요.

요런 벽돌 테이블도 인상적이네요. 테이블 가운데를 뚫고 피고 있는 보라색 꽃도 개성만점!

드디어 나온 우리의 메뉴. 원목 쟁반도 파라솔이랑 깔맞춤으로 발리(가본 적 없지만ㅋㅋ)너낌 풍기구요.

브런치 맛 한 번 볼까요. 팬케이크, 감자튀김, 달걀, 베이컨.. 좋아하는 것들 가득이긴 한데 솔직한 평가로는 제 입엔 별로ㅠ 많이 비싸서 맛에 대한 기대치가 좀 컸던 영향도ㅠ 같이 간 지인은 꽤 맛있게 먹었다고 하니 역시 어디든 어떤 음식이든 케바케인 듯요ㅎ

영롱한 빛깔의 이 음료는 1703에이드~~ 대표메뉴라고 적혀 있어서 시켜 봤네요.

바다보며 이국적인 느낌 느껴보고 싶은 분들은 한 번 정도 가보셔도 좋을 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