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성비 끝판왕 테이크아웃 커피전문점, 텐퍼센트(포항우현점)

카테고리 없음

가성비 끝판왕 테이크아웃 커피전문점, 텐퍼센트(포항우현점)

느린하루 2021. 3. 15. 11:24

진짜 봄이 왔는지 따뜻한 아침^^
(미세먼지 나쁨만 아니면 완벽한데..)!

오늘도 아침에 눈 뜨자마자 간절한 커피생각ㅎ
모닝커피는 언제나 진리♡ 보통 아침엔 집에서 커피내려 마시는데 오늘은 아침부터 일이 있어 나가봅니다. 일이 있어 온 우현동! 어멋 우현동에도 텐퍼센트가 생겼!!


아니, 포항에 언제 이렇게 많이 생겼지? 작년까지만 해도 몇군데 없었던 걸로 기억하는데.. 모르는 사이에 매장이 열개 이상 오픈을 했다.

처음 텐퍼센트를 알게 되었을 때 첫느낌은 깔끔하고 이쁜 인테리어(간판이 인상적), 저렴한 가격, 기대 안했는데 꽤 맛있음 이었다. 그래서 커피가 땡길 때면 고민없이 텐퍼센트를 찾았다.

 

"텐퍼센트의 핵심은 재료와 바리스타의 정성입니다"


주문을 해보자.
나는 텐퍼센트에서 주로 아인슈페너를 많이 먹는다. 보통 카페에선 이 가격에 아인슈페너를 못마시니깐ㅎㅎ 때로 다른 음료를 마시고 싶을 땐 아이스 말차라떼 픽하기도 하고 시원한게 땡길땐 자몽에이드!

 

우현점은 계산대 앞에 웨이팅 좌석이 있었다. 안쪽으로 가면 이렇게 테이블도 있고(거리두기로 몇몇 테이블은 정리해 둔 듯)

오늘은 달달한게 땡기니 "아이스바닐라빈라떼 주세요" 텐퍼센트는 계산할 때마다 전화번호로 결제 금액의 5%를 적립해 주는데 이게 은근 금방 쌓여서 종종 적립금으로 음료를 사먹곤 한다. 그럴 땐 괜히 기분 업업ㅎ

음료를 기다리며 매장 구경을 하는데 곳곳에 사장님의 센스가 눈에 띈다. 잘 보이는 곳에 와이파이 비번도 적어두시고

이 고급진 스피커가 매장 분위기를 바꿔놓네ㅎㅎ

순식간에 나온 음료 들고 급하게 갈 길 총총
정신없이 볼일보러 가느라 매장 외관 사진이랑 음료사진 못찍은 건 무엇?ㅠ 뭐 어차피 내돈내산이니깐ㅎㅎ

그냥 내가 좋아하는 곳이라 생각난 김에 올려보는 텐퍼센트! 이제 곳곳에 생겨나고 있으니 다른 동네 어딜 가도 쉽게 만날 수 있겠다♡

#텐퍼센트 #커피전문점 #테이크아웃전문점
#바닐라빈라떼 #텐퍼센트포항우현점 #내돈내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