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항 효자동 한바퀴 2탄, 달팽이책방

일상

포항 효자동 한바퀴 2탄, 달팽이책방

느린하루 2021. 4. 28. 14:02

효자동은 가도가도 좋네요. 골목골목 예쁜 공간이 참 많아요.

 

 

서점가는걸 좋아하는데요, 대형서점 말고 이런 조그마한 동네서점만 발견하면 왜이리 좋은지ㅎㅎ 독립서점인 것 같아요. 들어가 봅니다.

 

 

밖에서 보는 것보다 꽤 넓었어요. 책과 함께 한 인테리어도 깔끔하고. 서점인데 테이블이 꽤 보이죠? 여긴 차도 판매하는데 테이블은 음료를 주문하거나 책을 구매한 사람에 한해 이용 가능하다고 해요.

 

 

서점 안쪽으로 들어가 봅니다. 이런 공간 너무 애정하지요. 책과 예쁜 소품들이 가득한 공간~~

 

 

좋아하는 제로퍼제로 가족시리즈 그림들도 보이구요.
예쁜 메모장이나 문구용품들도 있더라구요. 다 사고 싶은 마음 절제하느라 혼났네요ㅋㅋ

 

 

자제하고 문구용품 하나 사서 나왔답니다ㅎㅎ
다음에 가면 저기 푹신한 소파에 앉아 음료 마시며 독서타임 가져야 겠어요!!

 

 

계산할 때 카운터 앞에 있던 달팽이로고 스티커들ㅎㅎ
챙겨가도 된다고 하셔서 집에 델꼬 왔네요. '작고 느린 것으로'란 글귀가 뭔가 좋네요.

오늘도 작고 느린 것들로 행복을 채우는 하루 되시길!